About KDPharma

국내 제약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경동제약은 기존 제품들이 공고하게 구축하고 있던 진통제 시장에 ‘그날엔’이라는 제품으로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모델로 가수 아이유를 전격 발탁하여 그날엔이 가진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있으며 시장 진입 초기 제품이 갖는 인지도의 한계를 빠른 시간 안에 끌어 올리고 있습니다. 뛰어난 제품력과 소비자 호평을 바탕으로 놀라운 성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Project description

제약 브랜드의 마케팅은 여러 제도적인 이슈와 맞물려 일반적인 산업군에 비해 직접적으로 진행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많습니다.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그날엔’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 향상을 위해 젊은 소비자층이 주로 이용하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활용, 모델 아이유와 그날엔, 그리고 고객 경험을 연결시키는 메시지를 통해 고객들이 ‘그날엔’을 빠르게 인지하고 브랜드에 호감을 갖도록 유도하는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였습니다.